자유 게시판
|
2026-06-28 18:39
조회: 454
추천: 1
고정공대장 잡고 3주만에 클했음![]() 매주 일요일 하루 딱 하는 고정인데 2주차 까지 진행하고 계속 빵꾸내는 궁성 한명 전구갈이 하고 이번주에 치유성 한명 영입 수검호치 검살호치 조합으로 새로 출발해서 3시간만에 깸 전구갈이 효과 확실했다... 검성이랑 같이 가니까 도발빼고 네자칸이나 넣었는데 어그로는 단 한번도 튄적 없음 미터기상 딜 비슷하게만 치면 수호가 어글 무조건 먹음 심판 피흡 안낌 신호등때는 딜 안하고 패턴에만 집중했고 검성은 자비 전부 열외시켜줌 그래도 어글은 딱히 안튀었다 그리고 브로치 대신 흩어진 광휘의 반지 먹음ㅎㅎㅎㅎ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