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일요일 하루 딱 하는 고정인데
2주차 까지 진행하고 계속 빵꾸내는 궁성 한명 전구갈이 하고
이번주에 치유성 한명 영입

수검호치 검살호치 조합으로 새로 출발해서 3시간만에 깸
전구갈이 효과 확실했다...

검성이랑 같이 가니까 도발빼고 네자칸이나 넣었는데
어그로는 단 한번도 튄적 없음 미터기상 딜 비슷하게만 치면 수호가 어글 무조건 먹음
심판 피흡 안낌

신호등때는 딜 안하고 패턴에만 집중했고
검성은 자비 전부 열외시켜줌 그래도 어글은 딱히 안튀었다

그리고 브로치 대신 흩어진 광휘의 반지 먹음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