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글로벌섭 추진했으니까  글로벌 내긴하는데  망하면 아이온2 바로 TL처럼 버려질듯

한섭에서 망하고 글로벌섭에서 성공한다?  이거쉽지않음

게임성은 둘째치고

더북미는 작업장은 무한계정 생성인데  우리나라 몇배일텐데 이거 절대못잡음

작업장 매크로게임인데 오픈일주일만에 키나 대량풀릴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