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구만 고대라서

고대에서 ㅡㅡㅡ> 침식으로 바꾸고싶은데

지금 착용한 고대는 강타가 2.03퍼인데
다른분들꺼 보니까 침식은 2.1 이더라구요

계승하게 되면

그대로 2.03으로 바껴지는거죠??
아님 2.1로 바껴져서 각인으로 올릴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