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8 17:03
조회: 603
추천: 0
진짜 나는 애정을 갖고 했는데 이제 그것도 떨어질라 그러네 시팔애지중지 키운 내 730K 치유성 초월, 원정 티켓 횟수 없어서 가질 못하니 어비스를 갔는데 시이발 아는 사람도 없고 막기 5100 넘게 쳐 찍었어도 푹찍 뒈지는건 마찬가지고 막기 몰빵해가지고 명중 낮아가지고 딜 안박히는거 좃 같아서 하이브리드로 가보자 . 해서 막기 4200에 명중 4000 찍었는데도 걍 푹찍 당하고 이 씨발 종족챗에 "제발 힐 필요하신분 파티좀 주세요 힐 잘해요 마지막에 죽어요" 서버가 개 시골 창난 써버라 2천명 좀 넘게 있어서 사람 새끼도 없고 다 지들끼리만 쳐 다니거나 딜러들은 명중작해서 지혼자 썰고 다니고 이씨발 좃같은 내가 이제 치유성으로써 어비스에서 살아남을 유일한 방법이 하나 남았는데.... 그건 여자인 척 해서 파티에 가입하는거다 이 씨발새끼들아 순간 이런 생각까지 들어서 ㅈ같아가지고 걍 컴퓨터 끔 7월1일까지 아이온 안들어간다 ㅈ같은 새끼들아 직변권을 쳐 주던가 족같은 새끼들아 치유성 빼고 다해줄게 내가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