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온2 시작한 지 2일 된 수호성 뉴비입니다

스토리 깨고 있는데 여명의 투구 같은 장비는 어떻게 처분을 해야할지 몰라서 글 올렸습니다

상점 판매가 안돼서 인벤토리에 공간만 차지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