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내 잘못은 아닌거 같은데? 잘 모르겠네...











??? : 오케이, 우리가 찾아봄










호텔 시설쪽은 문제 없어보인다

그래도 혹시 모르니까 관계자 인터뷰나 해볼까?










문제없네

그럼 훈련장이 문제였나?












...없는데?

아~결국 기후가 문제였구나!












근데 그건 쟤네도 똑같잖아











숙소 훈련장 아무 문제 없고 상대와 같은 조건에 선수단 내분도 없다면...












니가 문제였네?






각잡고 줘패는중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