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8 15:12
조회: 464
추천: 0
미니맵에 상대종족이 왜 보였다 안보일까요?미니맵 크기 제일 크게 해두고 게임하고 어비스에서 수시로 미니맵 보면서 사냥하는데, 상대가 내앞에 올때까지 미니맵에 안 보이는데 처음엔 내가 못봣나 싶어서 녹화해서 돌려보는데 상대가 내앞에서 칠때까지 미니맵에 표시도 안대고 활강해서 도망갈때 그때서야 미니맵에 보이는데 이거 뭐 때문에 그런건가여? ![]() ![]() ![]()
EXP
1,045,792
(26%)
/ 1,152,001
|



고스펑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