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은 존나 화려하고 값도 저렴한데

산골짜기에 있어서 운전만 1시간 운전하고

주차는 2대 뿐인데

음식맛은 존나 없고

인스타 전용  그런 음식점임

근데 홍보도  하다가 이제 잘 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