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8 13:37
조회: 252
추천: 0
개인적으로 아이온2를 음식점으로 보자면음식은 존나 화려하고 값도 저렴한데
산골짜기에 있어서 운전만 1시간 운전하고 주차는 2대 뿐인데 음식맛은 존나 없고 인스타 전용 그런 음식점임 근데 홍보도 하다가 이제 잘 안함 로또1등 당첨 된다면 소고기 사먹겠지..
|
빤스도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