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나 nc가 매크로를 못잡으면
채집하고있는데 날라와서는
채집-취소 , 채집-취소
2개 날려먹고 도망가버리네

상식적으로 정지가 조금이라도 두려웠으면
저딴식으로 셋팅이 안돼있지
열 받아서 신고할게 뻔한데

100% 막는 게임 없겠지
막기 힘들다는거 이해하는데
이건 선을 씨게 넘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