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8 13:19
조회: 329
추천: 2
매크로를 못막는건 그러려니 해 근데 매크로가 사람을 기만하는건 처음보네얼마나 nc가 매크로를 못잡으면
채집하고있는데 날라와서는 채집-취소 , 채집-취소 2개 날려먹고 도망가버리네 상식적으로 정지가 조금이라도 두려웠으면 저딴식으로 셋팅이 안돼있지 열 받아서 신고할게 뻔한데 100% 막는 게임 없겠지 막기 힘들다는거 이해하는데 이건 선을 씨게 넘었지
EXP
3,102
(75%)
/ 3,201
|
유느님조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