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유저들이 문제제기




글로벌 유저 : 아니 이거 좀 아닌 것 같아요 생각해보고 바꿔주세요



남섭이 : ㅇㅋ 바로 바꿔줄게. 바꿨어



한국섭 유저 : 이런 씨발? 우린 출시때부터 꽹과리 치던걸?



글로벌 유저 : 모바일 출시해주세요 한국 섭은 모바일도 가능하던데


남섭이 : ....안됩니다.. 게임 생태계가 망가져요 ㅠㅠ 매크로들이..어쩌고..




한국섭 유저 : 아니 씨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