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8 14:04
조회: 654
추천: 2
글로발 아이온 나오면 일어날 일들 100%글로벌 유저들이 문제제기
글로벌 유저 : 아니 이거 좀 아닌 것 같아요 생각해보고 바꿔주세요 남섭이 : ㅇㅋ 바로 바꿔줄게. 바꿨어 한국섭 유저 : 이런 씨발? 우린 출시때부터 꽹과리 치던걸? 글로벌 유저 : 모바일 출시해주세요 한국 섭은 모바일도 가능하던데 남섭이 : ....안됩니다.. 게임 생태계가 망가져요 ㅠㅠ 매크로들이..어쩌고.. 한국섭 유저 : 아니 씨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