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8 13:52
조회: 342
추천: 0
무스펠 보통(어려움포함) 개꿀팁 들어갑니다.클팟이나 숙련팟은 다들 알겠지만
약간 숙코거나 매커니짐을 잘 모르겠다 하시는분들 그냥 이것만 외우세요. 돌진이후 1파티 왼쪽(오른쪽) 2파티 오른쪽(왼쪽) 이게 뭔말이냐면 보스를 바라보는 상태에서 '돌진혹은 이동이후' <중요 보스가 매번 돌진을 합니다. 그리고 가운데로 이동하죠 이때가 바로 1파티왼쪽, 2파티 오른쪽 매커니즘이 적용 즉 보스가 이동하면 다들 보스를 바라보고 이동할겁니다. 이때 바라보는 방향에서 1파티는 왼쪽, 2파티는 오른쪽방향 으로 이동하는겁니다. 왜? 이동후 모이기패턴, 숫자패턴, 피자패턴, 앞뒤패턴등 모두다 대응이 가능하기때문임 또한 피자나, 신호등도 보통은 1왼 2오로 자기 시계방향이 고정되어있을건데 만약 1파티에 신호등 7시인 마도인데 보스돌진후 오른쪽 방향으로 돌면서 자리잡는다 < 이건 완전 개숙코에 다음 패턴이 뭐가나오는지도 모르는 그냥 무지성 딜러일 확률99퍼임 뭐 무난하게 딜로 눌러찍는게 아닌이상 저렇게 가면 모이고난후 숫자에서 자기자리 못잡아서 피자때 겹쳐서 터치던지, 앞뒤 모일때 반대쪽 가있는다던지 혹은 자기 자리 찾아가려고 보스한테 비비다가 자기가 가장가까이있는 대상되서 같이맞고 터지던지 여러방면으로 터트릴 가능성이 매우 높음 이것만 잘 숙지하고 지키면 신호등이던, 피자던, 앞뒤던 혹은 불길이던 자비던 모든 패턴 대처가능하니 앞으로는 보스돌진후 1파티왼쪽, 2파티 오른쪽 이건 꼭 숙지하고 돌아보세요 난이도 자체가 달라짐
EXP
6,590
(95%)
/ 6,601
|
사열짱짱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