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8 12:09
조회: 350
추천: 0
글로벌도 뭐.. 망할거 같은데고사양 게임인데 뭐... 컨텐츠도 개망이고 딱히
경쟁력 그래픽 좋은거..? 이거 말고 다른 게임하고 비교할때 아이온2는 이게 강세다 !! 하고 싶은게 뭐... 있나 싶음 조작이 간편하다고 해도 마우스매크로 딸깍이고 그렇다고 사람이 많아서 던전 가는게 쉬운것도 아니고 음.... 아이온2 진짜 이거는 좋아요 !! 할만한게 뭐 있죠? 언리얼5 ? 로또1등 당첨 된다면 소고기 사먹겠지..
|
빤스도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