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8 13:50
조회: 415
추천: 0
진짜 개좆같은 오드에너지삭제좀씹드좆너지때문에 매번 신규 원정초월때문에 본케 잠그는게 시발 말이되나
로아도 신규 카던 가토나오면 휴게쌓는다고 잠근다지만 우린씨발 원정초월이 재화수급컨텐츠고 로아는 레이드에서 벌잖아 시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