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7:09
조회: 9,234
추천: 57
ㅅㅂ 난 저렇게 늙진 말아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뉴비 복귀 글에 뜬금 없는 댓글을 봤음 ![]() ![]() ????? 설마 싶어서 찾아봤음 ![]() ![]() ㅋㅋㅋㅋㅋ 역시나 접는다면서 못접고 12월부터 꾸준히 하고 있으시네요 ㅋㅋㅋ 대놓고 분탕치면 욕만 먹으니까 뉴비에게 은근슬쩍 안좋은 이미지 심어주기 존나 음침하다 진짜 ![]() ![]()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