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E 템은 돈찍누 한다 치더라도

PvP는 어쩔거임? 군단장 템 맞출수 있음?

체급이 아무리 높다한들 장비병신이면 어비스 가서 아무것도 못하고 깔게할건데

신캐 나오면 신캐로만 직변 되는 직변권 내는게 보통 흐름인데

이겜은 디렉터가 너무 멍청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