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7:24
조회: 261
추천: 0
로아하다 온 친구가 메이플에도 디코 거래 하냐고 묻는데쌀먹하는 애들 정지 시켰다고하니까
쌀먹 하는걸 정지때리는 겜은 첨보네 하더라 -> ㄴㄴ 쌀먹을 정지하는게아니라 쌀먹“만” 하는 애들 정지임 라고했는데 매니아는 뭔가 싫고 메소마켓은 왤케비싸냐는데 계속 고민된대 결국 메소마켓 쓸거같은 느낌인데 비싸도 메소마켓 거래 시켜야겟지? 라운지 정지 얘기하니까 물통거래는 뭔가 꺼려진다네
EXP
897
(97%)
/ 9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괴렌] 썬콜 닉네임 '한국설산' 많관부
둠두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