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5:30
조회: 202
추천: 0
플하는 이제 레잠바르는게 손해보는 행동임레잠바르면 잠재 어떻게 뽑을건데?
골드큐브 돌릴꺼면 압도적으로 메리트 높은 미트라 있고 하다못해 똥블렘도 성능상으로는 하트보다 의미있고 유닠상태면 오히려 실버큐브 박으면서 963 966같은 잠재도 덤으로 노릴만하고 시도횟수가 많아서 옵션뽑기도 더 쉬움 (심지어 미리키우는 페어리하트때 감정돌리면 감정비까지도 쌀먹된다) 레전에서 메소박고 뽑겠다? -> 타스탯뜨면 팔지도 못하는 교불템에 돈쓸꺼면 컴플존버나 하셈 레잠박으면 이도저도 아니게 건드는 난이도만 어려워짐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