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환 지금 2.6만인데
고피아 반지 15퍼 프악공된거 5억하던데
이거 사면 보장 9셋되자나여
근대 친구들은 사지말라는데
친구가 저보다 뉴비라 믿음이 안가는데
어떻게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