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5:32
조회: 168
추천: 0
스바점프가 Goat인 이유알트랑 역할만 바꿔주면 키 헷갈림 거의 없음 엄가락을 써서 점프 반응도 좋음 채집키가 2개가 돼서 급하면 오른손 엄가락 사용 가능 Joat인 점 오래된 휫시방에선 점프를 못함..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