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에서 본체랑 모니터 구매했는데
지금 차가 없어서 쏘카 빌리려했는데 3마넌 넘게 드네
다마스 퀵 부르는거랑 가격차이 얼마나 나려나
써보신 형들 있음?? 그냥 택시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