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페만 빨리 깨고 3페에서 다 데카 갈려나가서 리트 몇 번 했는데 결국 막트에는 4페 반피 좀 넘은 상태로 2인만 남아서 걍 깼고 둘이서 열심히 똥꼬쇼한 대가로 흔적, 결정석 1/6 먹음.. ㅋ

와중에 캐릭터 너무 많아서 안보여가지고 데카 나간게 너무 많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