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6:59
조회: 261
추천: 0
검마 6인팟보다 그냥 실력 입증된 3인팟 정도로 가는 게 좋은 듯1페만 빨리 깨고 3페에서 다 데카 갈려나가서 리트 몇 번 했는데 결국 막트에는 4페 반피 좀 넘은 상태로 2인만 남아서 걍 깼고 둘이서 열심히 똥꼬쇼한 대가로 흔적, 결정석 1/6 먹음.. ㅋ
와중에 캐릭터 너무 많아서 안보여가지고 데카 나간게 너무 많았음..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ㄱㅇㅇ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