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9 03:00
조회: 217
추천: 0
검마 하다가 소름돋았다예전에는 1억따리로 2극하고 넘겼는데
4천만으로 입장해서 극딜하려는데 본캐랑 헷갈려서 리레안키고 오리진박고 아시발좆됐다 검마풀방이라 재입장 존나 힘든데싶어서 그냥 다시 리레키고 극딜만 박았는데 바컷났음 시발 ㅋㅋ 창뱃 ㄹㅇ 폭락각 나왔다
리부트 에오스 유저분들 사랑합니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이순] ㄱ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