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는 1억따리로 2극하고 넘겼는데

4천만으로 입장해서 극딜하려는데
본캐랑 헷갈려서 리레안키고 오리진박고
아시발좆됐다 검마풀방이라 재입장 존나 힘든데싶어서
그냥 다시 리레키고 극딜만 박았는데
바컷났음 시발 ㅋㅋ

창뱃 ㄹㅇ 폭락각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