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9 02:53
조회: 680
추천: 0
챌섭700억쯤 썼는데 보조가 구리니약하다![]() 처음 계획은 보조100ㅡ150 미트라 100정도였는데 보조매물도없고 본섭에 쌍레보조있어서 레에쓰기로결정 미트라는 레에샀다가 미라클때 쌍레만들었음 언젠가는21뜨겠지 해방무기잘떠서 3주차메이린잡고싶다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ㄱㅇㅇ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