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7:10
조회: 194
추천: 0
노흉 2정수 빌드 잘 아시는분!?보통 2정수 빌드할때
오 오 오 이렇게 최종뎀맞추고 두번째부터 40초타이머 시작하면서 세번째때 극딜하는방식인데 만약 첫뻔째 오른쪽했을때 노란게이지꽉차서 40초타이머 시작하면 빌드를 어떻게 다시 짜야하는지 아시는분계실까요? 이것때문에 자꾸 극딜 밀리고 배율120퍼인데 못 깨고있습니다 ㅠ
EXP
12,699
(62%)
/ 13,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ㄱㅇㅇ
유령나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