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2정수 빌드할때

오 오 오 이렇게 최종뎀맞추고  두번째부터 40초타이머 시작하면서 

세번째때 극딜하는방식인데 

만약 첫뻔째 오른쪽했을때 노란게이지꽉차서 40초타이머 시작하면 

빌드를 어떻게 다시 짜야하는지 아시는분계실까요?

이것때문에 자꾸 극딜 밀리고 배율120퍼인데 못 깨고있습니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