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챌린저를 도전해보려는 저자본 유전데 하트에서 운좋게 966이 떠줬어
레전 보내도 22퍼 이상 만드는 게 돈이 꽤 들던데 그냥 이거 끝까지 쓸까? 
아니면 하드 메이린 트라이할거면 결국 하트에서 27퍼나 30퍼 노리는 게 싼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