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ㄴ ㅈ같음 3페 입장하자마자 맨날 하는 짓이 몬스터효과음 한 칸 줄이는 거임
1페에서 2페 넘어갈 때 스틱스 감응 초기화 하고 게이지 채우고 극딜해야함
참 여러모로 손이 많이가는 보스임 그냥 불쾌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