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2:00
조회: 82
추천: 0
메쌤들 썬데이 핵사질문좀용제가 이제 환산사이트보며 헥사코어 올리다보니 이제 헥사스텟2를 열라고하는데 썬데이 메이플? 그거하면 싸게올리는건지 좋은게 잘나오는건지 그게있다하더라구요
헥사2를 나중에열고 다른스킬을 강화하는게 맞을까요?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