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2:11
조회: 273
추천: 0
복귀유저 하.. 눈돌아서 130억 썼네요ㅜㅜ마깃안 설거지하기 싫어서 나중에사야지 하고
플하 에픽레어인거 적당히 돌리야지했다가 쌍레 윗잠2줄 에디2줄 130억이나 들었어요...ㅜㅜ 그냥 마깃안 마도서나 살걸걸 ㅜ
EXP
1,322
(61%)
/ 1,4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히어로강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