윗잠 유니크 에디 에픽시작해서 
에디 유니크가는데 14억 윗잠재 레전가는데 6억 에디 레전 화에큐30개에 메소로 6번 누르니까 레전감
아직 돈 없어서 에디 옵은 못뽑았는데 엄청 잘간거같음 누비 기분좋아욧~
2주동안 풀메제 조각 100개씩 팔았던 돈 안아깝다 흐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