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0:19
조회: 397
추천: 1
레테는 진짜 안 했으면 후회 할뻔했다![]() 초기평은 성능 떠나서 타격감 제로에 노잼이라는게 대부분이었는데 내기준 이렇게 취향저격에 재밌고 편한 캐릭이 없음;; 레테 상향을 위해 목소리 내주신 분들이 진짜 위인들이심
EXP
1,738
(69%)
/ 1,8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타이치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