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도는 보스 똑같으니
좀 팔고 챌섭에 힘 줘서 챌찍고
챌섭 메소들 모아뒀다가
챌 끝나면 그때 다시 본캐 템들 사줘야겠다…

템도 그때되면 정상화 될테니
아오 본섭 검마도 3일전에 영상 보고 트라이해서 잡아봤는데
챌섭에서 안해본 직업으로 검마 트라이해보니
난이도 급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