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클급 이득을 못봐서 그런가 진짜 팍 식음

기분도 별론데 앞으로도 280~285도 찍어야하고
해방무기 잠재 위아래 해줘야하고
보조도 바꿔줘야하고 장신구도 바꿔야 챌 찍으니

이거저거 신경 쓰기도 귀찮고
본섭 메소 여기로 다 빠지니까 의욕 개떨어짐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