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1:07
조회: 275
추천: 1
한 A급 닉들이 이제 매물이 거의없네유챔 영향 때문인가
닉옥션 시즌 3까지만 해도 한 20마넌 안쪽으로 진짜 좋은닉 많이 풀렸었는데 고스펙들 부캐닉도 이쁜거 끼워줘서 그런지 이제 진짜 그런게 하나도 안보이네 저번 시즌이 사람들 많이 접고 닉옥션 관심도 없을떄라 ㄹㅇ 개꿀이었음. 지금은 좀 이상한 닉도 비싸고 무엇보다 매물 자체가 말랐네 ㄹㅇ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이순] ㄱㅇㅇ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