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9 01:08
조회: 310
추천: 0
사람들 직작 진짜 싫어한다정확히는 스타포스
오늘 데브 여러개만들면서 인트 666 이나 966 나오면 노작값 5ㅡ6억인데 18성만 띄워도 20억 가까이에 바로 팔림 18 기댓값 8억인데 확정 13ㅡ15억 주고 사는게 개신기함 22성이상 고강화도 아니고 18 정도는 그냥 눌러도 억까 진짜 거의 없는 구간인데도 18성만 달아도 가격 뻥튀기되고 바로 바로팔리는게 진짜 신기하더라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ㄱㅇㅇ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