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플래닛 할때 가입되있었는데,

이번에 챌섭하면서

챌섭도 신청할려고 문의사항누를때마다

대기신청끝났다길래

나갔다가 다시들어올려했는데

첨에는 오전9시에 다시하라더니

이젠 초대를 수락 할 수 없음 이라고 뜨네요

사람이 많아서 안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