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율 170대인데
1,2페는 진짜 많이 데카까여도 1~2개인데
이망할 3페에서 죄다까임;;
시퀀스누르고 으어으어스킬누르다 처뒤지고
끌어당기기+메테오 떨어지고 시궁창쥐같은거 기어오는거+ 회오리감자+레이저
이 2개만 겹쳐도 미칠거같은데 저런 다중은 어케하라는거냐?........ㅠ
바인드도 안걸리니깐 정신나가것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