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9 04:43
조회: 554
추천: 0
검마 3페는 누가만든거임??......배율 170대인데
1,2페는 진짜 많이 데카까여도 1~2개인데 이망할 3페에서 죄다까임;; 시퀀스누르고 으어으어스킬누르다 처뒤지고 끌어당기기+메테오 떨어지고 시궁창쥐같은거 기어오는거+ 회오리감자+레이저 이 2개만 겹쳐도 미칠거같은데 저런 다중은 어케하라는거냐?........ㅠ 바인드도 안걸리니깐 정신나가것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ㄱ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