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9 04:41
조회: 665
추천: 0
원래 뉴비들 검밑에서 곡소리내면서 컨좀깍아오는데그럼에도 검마가 힘든데
지금걍 윌은 병신이고 듄진도 딜찍으로 넘기잖음 그런상태에서 검마 만나면 본인 딜 절제가 안됨 어느정도 딜넣고 딜포기하는걸 안배운상태에서 월간보스라는 타임어택 압박에 멘탈 갈리는듯 고인물들이 지나가면서 던지는 검멘 공짜나다름없다에 혹해서 갔다가 쳐맞고오는거지 뭐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ㄱ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