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9 04:46
조회: 453
추천: 0
익검 110%면 솔플해볼만해?지금 바꿀거 좀 바꾸면 105%정도 나오고 7월에 신마코 들어오면 5%정도는 올라갈거라 가정하면 110%정도 나오는데 이정도로 익검솔플이 될까? 좀 빡세다 싶으면 더올려주려고 하긴하는중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ㄱㅇㅇ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