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페는 오리진컷되서 어찌저찌넘긴다해도
2페 << 일단 시권스올리고 극딜하려는데 탱탱볼이랑 창이랑 마구올라오는데 나는 땅박이라움직일수가없음 
여기서 데카한 7개쯤까이고 겨우 3페가도
3페 <<무한싸다구+땅개+레이저 걍 정신이개사나움 엉엉울고싶음
검마가밉다 해방할때까지 걍검마안갈까고민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