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4:42
조회: 19,100
추천: 30
플라즈마 하트 = 똥블렘난 그렇게생각함
가끔 20성 레전3줄띄운다고 돈 개쳐박는거보면 안타까움 그냥 언컨사지 이생각듦 추가내용 이게 10추갈줄 몰랐네 적당한작해서 쓰는사람은 상관없는얘기임 30%+ 20성에 집착하는 소수의사람 말하는거임 좀 극단적으로 적긴했음
EXP
51,280
(9%)
/ 54,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괴렌] 썬콜 닉네임 '한국설산' 많관부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들어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