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안보는 k리그돌린다고 2군3군에 용병까지 써가면서 세금만 매년 1500억씩 쳐먹고 그마저도 늘어날예정인데

그나마 선수시절 업적이라도있는 홍명보면 20억정돈 먹을수있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