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태 배율대로 트라이 해서 퍼센트 남은거 적어봐요.
99퍼 67퍼
102퍼 57퍼
115퍼 2.1퍼
120퍼 1.5퍼

결국 빡쳐서 오늘 플하 7억쓰고 업글해서 이탈 24퍼 뽑고,
엠블렘 원트로 레전가서 적당한거 뽑고나서 다시 트라이하니까
깨네요. 진짜 몇트 박은지 모르겠는데 너무 힘들었음...

참고로 포스는 포뻥 못받는 상태라 1320 그대로 진행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