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으로 잡을 때는 배율 110, 120일 때도 잘만 잡았는데
보마는 150은 고사하고 170도 못잡겠냐..
하드 듄켈이 워낙 ㅈ같긴 해도 못잡을 정도는 아니었던 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