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0:58
조회: 251
추천: 0
목표였던 챌섭 노해방 1억 찍었다![]() ![]() 그냥 해방하고 바로 하드 메이린 잡고싶어서 계획 잡았음 제네무기 포함 1천억 예산 잡았고 150쯤 남은듯 보조는 맘에드는 매물이 없어서 보류중 레테 예핑 칭호작 중이라 그거 끼면 1억됨 아무튼 1억임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이순] ㄱㅇㅇ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