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 좀 더 올리고 1시간 영화였으면 좀 더 몰입 했는데
테네브리스 스토리에 집중한다고 헬리오스랑 블랙헤븐 스토리를 간추린게 너무 아쉬웠음

대적자 나오는거 연출 개 지렸음

더스크 브금 나올때 웅장한거 지렸음

지그문트 가슴 기대하고 갔는데 가슴만 큰게 아니라 엉덩이도 커서 놀랐음

4주차 특전 받으러 또 보러갈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