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캐로 카데나 제로 고민중인데 둘다 영상 찾아봤는데 카데나 평캔만 잘 익히면 할만해 보이던데 절대 아님? 본인 그동안 키워본 캐릭은 카인 리마 키네시스 두개고 둘다 잘 굴렸던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