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전성기 시절 생각하면
돌 빼고 다 먹었다
그래도 바로 소화해서 또 배고팠음
지금은?
뭐 잘못 먹으면 위가 명치를 개쎄게 꼬집는다
요즘은 잘 조절해서 먹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