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에 글 쓴거보니  6시정도 부터 트라이해서 이제야 깻네요 쉬불
거진 5~6시간동안  자기혐오 걸릴뻔했어요

3페 때 그냥 임펠 한번 싸대기 한번 알려주신분  감사합니다
덕분에 깻어요 하 기분 째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