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도 체급 낮다고해서 기대치를 확 낮춰서그런지
생각보다 딜넣기가 수월한 느낌이 들긴 하더라고

특히 세렌에서 생각보다 좋았던게
개인적으로 렌때보다도 더 수월하게 딜링했던 경험이 들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