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3:28
조회: 130
추천: 0
검마 2페까지는 잘 버티는데 3페를 못넘기겠어![]() 해외라 핑 튀는거 감안해도 어렵네 2페는 이제 안죽거나 한번 죽까 말까하는데 3페 좀 빡세 근데 가장 큰 문제는 재미가 하나듀 없어 눕------스킬눕-------스킬 이거 반복이 맞아? 메이린이나 카이처럼 모든 보스 리메이크해줘...
EXP
762
(62%)
/ 8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ㄱㅇㅇ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일클메